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 발리댁/맛집 & 먹거리

[발리 맛집] 스페어립 맛있는 이가와룽(iga warung) - 위치 이전

by 발리댁 2014. 7. 29.

예전에 짐바란의 맛집으로 소개했던 이가 와룽(iga Warung).

우붓의 소문난 누리스 와룽과 거의 비슷한 맛이 나는, 맛있는 스페어립이 있는 곳이죠.

이번 출장을 갔더니, 이가 와룽이 기존에 있던 젱갈라 옆자리에서 짐바란 부낏으로 이전을 했더라구요.

 

이곳은 현지인 요금과 외국인요금이 따로 있다는 것을 알아서 약간 거시기(?!) 했었지만..ㅋㅋ

외국인 요금도 어이 없이 비싸지는 않은 것 같고,

무엇보다 다른 곳 다니면서 립을 먹어보니,,발리 아랫 지역에서는 이곳 만큼 맛있는 곳도 없더라구요..화남 노란동글이

그래서 여전히 발리 맛집으로 인정!!

예전 자리로 가시는 분들이 헛걸음 하지 않도록 빨리 새로 이전한 곳을 안내해 드릴께요!

 

이가 와룽의 음식 포스팅은 예전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http://blog.daum.net/clubbali/675

 

 

 

새로 이전한 곳의 이가 와룽.

 

 

짐바란 아래쪽에서 울루와뚜 방면의 언덕쪽으로 올라와 얼마 가지 않아 오른편에 위치해 있어요.

이 길을 따라 쭉~~ 올라가면 GWK 파크, 울루와뚜 지역입니다.

 

 

이가 와룽은 언덕 올라와서 거의 초입에 있어요.

차가 가는 쪽이 짐바란 아래로 내려가는 길이에요.

 

 

예전 보다 가게도 더욱 커졌고, 스페어 립을 굽는 곳도 더 잘 만들어 놨네요~ ㅎㅎ

 

 

레스토랑 안으로 들어오면 왼편에 바로 키친이 있어요.

 

 

 

맛있는 스페어립으로 돈을 벌었는지..꽤 크게 지었네요. 테이블도 많아지고 ㅎㅎ

기둥에 써져 있는 낙서글이나 나무 테이블 등..예전 이가 와룽의 모습 그대로에요~

아직까진 쓸데없는 인테리어 많이 없고, 소박합니다.

제가 지나가다 방문한 시간이 오전 11시 정도였는데, 오픈은 11시 30분 부터라고 하네요!!

 

짐바란, 울루와뚜 지역에 계신 분들,, 이가 와룽에서 맛있는 스페어립 즐기세요!! 웃음 여자아기

 

 

 

<< 이가 와룽 새 위치>>

 

 

JL. Uluwatu, Jimbaran, Bali / Tel : 081 - 338 - 262 - 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