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 발리댁/호텔 이야기

[발리 호텔 생생 리뷰] 머큐어 누사두아(Mercure Nusadua) 마지막편 - 레스토랑

by 발리댁 2013. 4. 8.

발리에서 호텔이 많이 모여 있는 지역 치곤 꽤 조용하고 한가한 마을인 누사두아!

그 누사두아에 2012년 10월 새로이 오픈한~

큰 규모와 부대시설에 비해 저렴하고 깔끔해서 너무 착한 호텔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머큐어 누사두아(Mercure Nusadua)!! 오늘 그 마지막 편으로 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

 

머큐어 누사두아 전경 및 로비 보기 http://blog.daum.net/clubbali/311

 머큐어 누사두아 객실 보기 http://blog.daum.net/clubbali/312

머큐어 누사두아 풀장 & 비치 보기 http://blog.daum.net/clubbali/313

 

의.식.주 중에 가장 중요한게 먹는거 아니겠어요?? ㅋㅋㅋ(저만 그런거 아니죠~~)

저는 객실도 좋고, 부대시설도 좋았는데,,식사를 부실하게 주면 예뻤던 맘이 사라진다는...ㅋㅋ

 

머큐어 누사두아의 마지막 점검 시간!!! 조식을 봐야겠어요~~

머큐어 누사두아의 소까(Soka) 레스토랑은 오전 6 시~ 밤 23시 까지 오픈하고,

아침, 점심, 저녁 모두 드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는 객실에서 바로 걸어서 갑니다.

  

 

아침의 복도는 약간 어둡네요~~

드디어 레스토랑이 보이죠?? 로비나 윗층에서 오시는 분들은 엘레베이터를 타면 요기서 내립니다.


 

레스토랑 쪽으로 나오면 오른쪽에 먼저 풀장이 훤~히 보여서 먼저 눈길이 가요~

풀장 옆에도 테이블이 마련된걸 보면 요기서도 식사가 가능한 듯합니다.

 

 

갠히 풀장 한번 더 들러봐요~~ ㅎㅎㅎ

 

 

이제 사진 그만 찍고 밥먹으러 갈까요??


 

아침의 소까레스토랑도 불이 밝혀 있습니다.


 

자리를 잡고 앉아요.

무슨 생각이었는지,,무심코 테이블에 있던 커피잔을 뒤집어 봅니다.

어멋~~ 한국도자기!!! ㅎㅎ 뭔가 촉이 왔던게야~~~~캬캬


 

 

 

 

 

 

메인 음식은 아메리칸과 인도네시안 브랙퍼스트가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었구요~

제가 아침에는 즐겨먹는 빵종류가 정말 많아서 환호했어요!!

삼발도 맛있었고, 샐러드도 넣을 야채들이 많았답니다!

어우 정말 이돈 내고 이렇게 깔끔하고 맛있는 조식까지....정말 맘에 드네요~~


 

아메리칸 식과 인도네시안식이 어우러진 제 접시...

마지막것은 아들을 위한 부부르(죽)인데요,,,너무 고명을 많이 얹은 듯...ㅋㅋ

 

 

요 삼발은 보기보단 맵지 않았지만, 맛이 진해서 좋았어요.


 

신랑이 만들어온... 왠지 고열량일 것 같은 샐러드...

 

 

즉석에서 만들어준 달걀 후라이. 저와 아들 식성대로 웰던~~ㅎㅎ

평소에 잘 안먹던 씨리얼도 한번 가져와 봤네요~~


 

머..다른 어떤 음식보다 오늘 아침엔 전 각종 빵만으로도 배가 두둑했어요~

워낙 빵을 좋아하는데,,,요렇게 다양한 빵들이 나오면 그냥 갈 수가 없어용~~으흣~

저 시커먼 초코머핀도 무쟈게 달고 탄맛이 날 줄 알았는데~~ 완젼 담백하고 맛있었던 반전이!!!

 

커피는 직원한테 요청해도 되지만, 저처럼 몇잔씩 드시는 분들은

메인 음식 코너 왼편에 와인 냉장고가 있고, 그 옆에 커피포트가 있으니 직접 편하게 가져다 드세요~

 

전 머큐어 누사두아에 투숙하기 전에 사무실 직원들과 함께 이곳에서 먼저 점심을 먹었던 적이 있어요~

점심 때의 소까레스토랑은 한가했습니다.


 

내부도 넉넉하고, 의자와 소파들이 매우 깔끔하죠??


 

낮에는 이자리가 덥겠지만, 아침과 저녁에는인기 있는 자리에요!


 

레스토랑 가운데에 있는 테이블에는

"오늘의 음료" 가 매일 매일 바뀌어 안내되어 있답니다.


 

 

 

발리에서는 음식을 주문할 때 항상 음료를 함께 주문합니다.

저는 오늘의 음료를 시켜봤어요!!!

사과와 라임이 가득 든 요것!! 이름은 몰겟지만, 맛도 좋고 양도 많고~~~ 추천추천~~


 

 

 

 

 

오늘 점심 식사는 머큐어 누사두아의 아리따운 세일즈 매니저님께서 초대하신 거라서...

정확한 음식 이름과 가격은 잘 모르겠어요...-.-;;;

그냥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는 것만 확실히!!! ㅋㅋㅋ


 

요것도 매니저님이 추천해 주신 디저트에요.

딸기와 퓨레를 같이 떠서 먹는건데~~~ 전 원래 딸기를 좋아해서 그런지 좋더라구요~ㅎㅎ

긍데 저 분홍색과 노란색의 퓨레(?)는 약간 달았던 듯..


 

아이스크림!!

3가지 따로따로 나오는지 모르고,,무조건 바닐라~~~ 로 통일했던 우리...ㅎㅎㅎ

초코, 바닐라, 딸기 3가지를 한 스쿱씩 시켜 드시면 좋겠어요~~~

 

자, 이제 밤의 소까 레스토랑은 어떤지 함 볼까요???


 

 

풀장 옆 야외 테이블은 매우 로맨틱할 것 같지 않아요?? ㅎㅎ


 

오늘의 음료가 마련되어 있죠??


 

 

 

좀 늦은 시각이라 식사를 하는 손님은 없었지만,,한 곳에 단체들이 좀 시끌벅적했어요.

하지만 그들만 없다면 정말 조용하고 아늑한 레스토랑입니다!

 

룸 요금이 비싸지 않은 호텔의 경우는 식사값도 그닥 비싸지 않아요.

스미냑이나 꾸따의 왠만한 자리세 비싼 곳보다도 더 싼 곳도 있구요~~

 

꾸따 시내나, 바이패스 주변에 저렴하고 작은 시티 호텔들이 많이 생겼는데요...

머큐어 누사두아는 저렴하지만, 그들과는 좀 다른 컨셉을 가지고 있었어요!

싼 가격 외에는 볼 것 없는 호텔은 싫고,, 부대시설 좋은 최고급 호텔은 가격이 부담스러운..

딱 그런 분들에게 적당한!! 중저가의 가격으로 5성급의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는 호텔!!!

걍 제가 느낀 머큐어 누사두아였슴돠!!!


 

하룻밤이라 아쉬웠지만,,체크인을 일찍하고 체크 아웃을 늦게 해서 여유를 가지고 즐길 수 있었어요!!!

담에 또 만나여~~~ ㅎㅎㅎ

 

 

<<머큐어 누사두아 위치>>


Jalan Nusa Dua Selatan, Lot SW 03, Nusa Dua 80363 Indonesia

Tel: 62-361-846-7000 / Fax: 62-361-846-7001

www.mercurebalinusadua.com (준비중)

www.mercure.com

www.accorhotel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