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럽발리 이야기

클럽발리 (주) 마타하리 투어, 이른 2016 송년회 했어요.

by 발리댁 2016. 12. 23.

 

 

 

지난주 금요일에는 오랜만에 서울 종로구에 있는 저희 사무실을 찾았어요.

(발리댁이 사무실 근무 안하고 관저근무 하는건 안비밀~)

올해는 연말됐다고 송년회할 분위기는 영 아니지만,,

그래도 발리로 새직원도 보내는 겸사겸사 송년회를 일찍 하게 되었답니다~

 

 

 

종각역 2번 출구, 두산 위브 파빌리온 10층에 위치한 클럽발리 사무실.

오랜만~~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곧 크리스마스라고 트리도 예쁘게 꾸며 반짝이고 있고,

발리 호텔 세일즈들이 세일즈 콜 방문시 주고간 호텔 선물들이

사무실을 좀 더 아기자기하게 만들어 놓았네요~ ㅎㅎ

 

사무실 업무가 끝난 후 드디어 회식 장소로 이동!!


 

 

우왕~~ 간만의 회식자리!!! 씐나네요 ~~

 

 

나라꼴로 기분 우울한데, 한우 쏜다!!

는 통큰 쏭사장님~

완젼 스테이크 급의 두툼하고 고급진 한우~


 

 

클럽발리의 송년회 2차는 언제나 그렇듯, 럭키 드로우~

역시나 방법은 단순한 가위바위보!! ㅎㅎ


 

해당 번호 뽑힌 사람들끼리 가위바위보하여 이긴 사람이 선물을 받아가는,

아주 피터지는 삶의 현장이라죠~?! ㅎㅎㅎ
 

 

쏭사장님은 커플 슬리퍼 득템으로 만족해 하시고~

역시 애처가, 공처가 인증하시네요!



 

선물들은 쭉쭉 나오고~~


 

 

드디어 마지막에는 부장급 이상의,

비선실세 아닌 실제 실세님들의 찬조금을 업은 고추장 등장!!


 

막판 가위.바위.보!!

모두 가위를 낸 가운데, 저기 한명 주먹 내신 분이 계셨건만,

이 황금고추장은 아들 대동하여 가위바위보 앵버리 시켰던 발리댁이 득템했다능~

이거 받아도 될지..정말 감사합니돠!!!!! 

역시 사람은 미인, 동물, "아이"에게 약하다는 썰~ 입증했답니다! ㅎㅎ

 

이젠 2016년도 일주일 남았네요.

많은 분들이 담주에 송년회, 신년회 많이 하실텐데요,

올해 별의별꼴을 다봐야 했던 우리 국민들의 근심과 화를, 가는 2016년이 가지고 소멸하길 바래봅니다!

우리 "발리, 내 마음에 들어오다~" 횐님들도 한해 마무리 잘 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