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럽발리가 주는 팁/발리 여행 정보& tip

[발리 마사지] 저렴하고 손맛 좋은 마사지샵- 차이니즈 드래곤(Chinese Dragon)

by 발리댁 2013. 4. 9.

 

우리나라에도 중국식 지압 마사지가 알아주는 것 처럼, 발리에도 중국인들이 하는 마사지샵이 꽤 많습니다.

워낙 중국계 인도네시안들이 많은 곳이기 때문이기도 하죠.

심빵시유르에 위치한 차이니즈 드래곤(Chinese Dragon)은 이름에서 부터 중국 분위기가 물~씬 풍기죠??

공항 쪽에서 바이패스를 타고 심빵시유르에 도착할 때 쯤 왼쪽에서 보신 적이 있으실 거에요.

바로 길거리에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이렇게 바로 길거리에 있어요.


 

이곳도 전에 포스팅 했던 코지 처럼 발마사지(reflexology) 가 가장 편하게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코지(cozy) 포스팅 보기 http://blog.daum.net/clubbali/296


 

전신 마사지 2시간에 138,000 루피아!

매우 싼 가격이에요. 하지만, 저는 이곳에서 전신 마사지를 받아 본 적은 없어용..


들어가서 왼쪽에 있는 데스크에서 리플렉솔로지를 하고 싶다고 하면,

메뉴판을 보여주는 데요~ 발 마사지는 60분, 90분, 120분 짜리가 있네요.

 

마사지 과정 중 맨 마지막에 있는 얀 바오(Yan bao) 서비스가 뭔가 했더니,

천주머니에 따뜻한 소금을 담고, 마사지가 끝난 후 무릎 아래 다리에 문질러 주더라구염~

할 때는 모르겠는데,,하고 나서 집에 가는 동안 무지 시원한 느낌이 들었어요~~신기 신기!!

 

저는 걍 적당하게 90분 짜리를 골랐어요. 요금은 73,000 루피아.


 

마사지를 정하고, 페이를 하고 난 후 잠깐 기다리라고 합니다.

그 사이 내부를 둘러봐요~ 깔끔하네요.


내 발바닥의 지압점을 과학적으로 잘 짚어 주길 바래!!!

요 벽면 오른쪽 옆으로 들어가는 곳이 있어요.

직원이 기다리고 있어서 따라 들어가면 됩니다.


발 마사지 받는 곳이에요.

요기도 조명을 어둡고 아늑하게 꾸며놨어요!


이곳의 자랑은 넉넉하게 큰 의자!

개인별로 볼 수 있는 티비가 있다는거!!(이어폰이 있어 조용하게 티비를 즐길 수 있어요~)

하지만,,채널이 인도네시아 채널이라는 거~~ ㅋㅋ

 

이곳도 발마사지는 남자 테라피스트가 합니다.

아주 죽어봐라 하는 듯한 맘으로 발을 콕콕  눌러댑니다... 

 

발마사지 후 어깨와 등도 만져주긴 하는데,,코지보단 약애 약애...

하지만, 이곳에서 마지막에 해주는 얀바오는 마사지 끝난 나중까지도 다리가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코지보다 좀 더 싼 가격 때문에 가~~끔 받아주면 좋습니다!!! ㅋㅋㅋ

 

 

<<차이니즈 드래곤 위치>>

 

 

 

예약 : 0361- 761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