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 발리댁/호텔 이야기

[발리 리조트] 림바 짐바란(Rimba Jimbaran) 키즈클럽

by 발리댁 2015. 6. 24.

 

 

 

아야나 리조트의 자매 호텔로, 2013년도에 오픈한 림바 짐바란(Rimba Jimbaran) 리조트.

그랜드 오프닝 후에도 호텔 내 키즈 클럽과 스파센터가 계속 공사중이었어요.

그래서 림바에 묵으시는 손님들이 키즈클럽이나 스파 마사지를 원하실 경우,

아야나로 이동해서 즐기셨는데요~

이젠 림바 짐바란 리조트 내에도 키즈클럽과 스파 센터가 오픈을 했어요.

아직 많은 분들이 잘 모르시고, 정보도 별로 없는 것 같더라구요!!

오늘은 우선 림바 짐바란의 따끈따끈한 키즈 클럽 보여드릴께요~ 

 

 

 

 

 

넓은공간의 림바 키즈 클럽 메인 룸.

 

 

 

발리 호텔 키즈 클럽에 영어 동화책은 많은데,

정말 아야나와 림바 짐바란에는 일본 손님이 많은지, 일본어 동화책도 있네요!

 

 

키즈 클럽 내 별도로 마련된 영화관.

지대로네요~~ ㅎㅎㅎ

 

 

 

키즈 클럽의 프로그램인 페이스 페인팅(Face Painting).

 

 

 

6개의 림바 짐바란 메인 풀장 중, 가장 아래에 위치한 풀장에는

워터슬라이드가 있어요.

저도 이거 타봤는데..보기보다 상당히 높고 굴곡이 있어서 꽤 스릴 있습니다.

또 워터슬라이드에서 떨어지는 곳도 수심이 1미터는 되는 정도!!!

5세 이하의 어린 아이들은 무서워 할 수 있으니, 어른이 함께 타는게 좋아요!

 

부모님도 아이들도 즐거운 림바 짐바란~~

line_characters_in_love-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