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사(DESA) : 땅, 대지 / 무다(MUDA) : 젊은, 어린 - 뜻을 갖고 있는 데사무다 풀빌라
한화로 번역하면 " 젊은이의 양지 " 정도로 해석할 수 있는 이름을 갖고 있는 빌라입니다.
데사무다는 가격 대비 성능비로 봤을때 우수한 성적으로 " 통과! 참잘했어요!" 도장을 받아서
비키 추천! 2009 가을시즌 떠오르는 샛별 빌라 투~!에 당당히 소개가 되는 빌라입니다.
체크인 준비 다 되셨죰? 가자구요~ ! 고고! 고고!
데사무다는 스미냑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라야 바상까사 로드를 지나다보면 어설픈 입간판이 보여요.
요 입간판을 끼고 턴~ 해주시면 데사무다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데사무다에 도착하면 젤 처음 만나는 주차장..ㅡㅡ; 과 로비입니다. 로비는 마치 큰 방갈로 처럼
만들어 져 있는데 마치 인도네시아 가정집 정원에 온듯한 느낌이 오히려 편안하게 다가오네요.
전통 방식으로 올려진 지붕이 색다른 느낌을 줍니다.
데사무다는 2000년말에 그랜드 오픈을 한 빌라로써 따끈따끈한 신생 빌라는 아닙니다만
컨셉자체가 발리전통의 미를 살려 지은 빌라이다 보니 시간이 흐를 수록 더욱 더 고풍스러운 멋이 느껴지는
빌라입니다. 빌라 사이사이의 길을 걸으면요. 신생빌라가 따라올 수 없는 조경을 갖고 있는 곳이란 걸
눈으로 직접 느끼시게 될 꺼에요. 세번째 사진은 나무가 특이하게 자라서 한컷!
메인 수영장 입니다. 동글동글 기형학적으로 생긴 수영장은 메인 레스토랑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물놀이를 즐기려면 레스토랑 이용객들의 뜨거운 시선을 외면할 철판 얼굴이 필요로 하긴 하지만..
우리는 발리에 남의 눈치를 보러 온것이 아니므로 당당히 비키니 몸매 과시하셔야 합니다.
바로 이순간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신거 아네요? 날 좋은날 투숙객들은 죄다 어디로 나들이를 갔는지..
사람들은 찾아볼 수 없는 한~저~억한 수영장 입니다.
저녁때 찍은 메인수영장 사진인데... 좀 더 분위기 있어 보이죠? 위에 사진들과는 좀 차원이 틀려보이고..
딩동댕~♪ 전문가가 찍은 브로셔용 사진컷 입니다. 제가 이걸 보면서 살짝 공감했습니다.
뜯어보자 화장 빨! 다시보자 조명 빨! 속지말자 사진 빨!! 요 세가지 원칙을요.. 아~ 사진공부 좀 해야지.
자~ 그럼 본격적인 빌라 소개로 가볼까요? 준~비 됐~나~요~♪ 좋은말 할때 빨리 가자고요.. ㅡㅡ;; 네~
제가 데사무다를 방문한 날은 원베드, 투베드가 꽉 찬 뜨거운 날이라서 쓰리베드룸으로..고고!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것이 거실과 주방 그리고 풀장입니다.
풀장은 직사각형 형태로 세로면적이 가로면적보다 기~~~입니다. 가로도 조금 더 길었음 좋았을텐데..
데사무다 풀빌라는 주방도 있고, 간단한 조리 도구들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궁중요리는 무리이겠지만
야식으로 간단한 파스타정도 요리해서 내오는 순간!! 요리킹! 요리퀸! 당신이 바로 센스쟁이! 유후후!
3베드 풀빌라는 복층구조로 되어있는데요. 1층에 마스터룸과 일반룸 2개, 2층에 한개가 위치하고 있구요.
2층으로 연결된 나무 계단으로 올라오면 방앞쪽으로 쉴수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바닥이 나무로 되어있어.
어렸을때 그렇게 갖고 싶어했던 다락방 분위기가 난다고나 할까? 아늑합니다.
지붕은 역시 데사무다 로비와 통일감있는 바나나잎 지붕입니다. 서비스로 전문가 컷!! 짜잔~
빌라내 수영장끝머리에 자리잡은 선덱은요~ 허니문들이 이용하실 경우 로맨틱 캔들라이트 장소로 변신!
아래 사진처럼 로맨틱한 저녁을 즐기실 수 있게 준비를 해준다고 하니.. 허니무너들은 체크! 체크!
마스터룸 입니다. 제가 찍은 사진과 전문가용을 마찬가지로 함께 보여드릴께요.
전 낮에 찍은 룸의 모습이고 아무런 데코레이션이 안되어있는 순수한 룸의 내부이구요.
전문가용 사진은 조명이 좋은 저녁에 허니문 데코레이션이 곁들어진 상업용 사진이니 차이는 좀 양해부탁!
초특급 럭셔리 빌라들과 어깨를 겨누기엔 부족한 점이 없지 않치만 수수한 멋이 나는 마스터 룸입니다.
데사무다에 있는 내내 편안한 느낌, 집에서 느낄수 있는 아늑함이 지속됐는데요. 왜그럴까??
곰곰히 생각해 봤는데 과도한 꾸밈을 절제하고 오랫동안 다듬고 가꾼 손때들이 더해져서 그런듯 해요.
실제로 데사무다 이용객들의 대부분이 " 정말~ 편안하게 있다 갑니다! " 란 말씀을 많이 하신답니다.
욕실사진입니다. 직사각형 공간에 세면대 - 화장실 - 욕조 - 야외샤워실 이렇게 일렬 종대 입니다.
세면대와 욕조사이에 양변기가 있는게 살짝 아쉽네요. 한국 문화가 또 훤한데서 볼일보진 않자나욤.
하지만 야외 샤워공간은 넓고 윗쪽이 막히지 않아서 별을 보며 샤워를 하실 수 있다는 장점!
어떤 기분인지는 " 별~★들에게 물어봐~!!! 주세요 "
데사무다에서 운영하는 " 더 라이스 테이블" 레스토랑 입니다. 방갈로 형태의 오픈된 레스토랑이구요.
주 요리는 인도네시아식 이지만 인터네셔널 요리도 있고, 맛도 괜찮습니다.
무엇보다도 가격이 스미냑에 일반 레스토랑급이어서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답니다.
자~ 이정도면 데사무다도 한바퀴 휙~ 돌아 본 것 같네요.
쓰리 베드로 리뷰를 드린건 제가 갔을때 쓰리 베드룸을 본 이유도 있지만, 예약상황에 따라서
무료 업그레이드 되는 일이 꽤 많기 때문이기도 해요~ 당신도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있습니다!
비키 추천 떠오르는 샛별 빌라 투!!! 데사무다는 이런 분이 이용하시면 아주 딱!! 이랍니다.
1. 3년이상 연애경력에 알만한 것은 다 ~ 알고, 웬만한건 다~해본 롱런커플!
2. 발리는 휴양지지만 레포츠, 관광 모두 다 놓칠 수 없는... 바쁜 커플!
3. 저렴한 가격대에 풀빌라를 즐겨보고 싶은신 분들!
4. 가족 또는 친구들 모임으로 발리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
8월도 중반으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매일매일이 후덥지근~ 몸이 축축늘어지시는 분 많을 텐데요.
이럴때 비타민 가득!! 제철과일 드시고 기운 내셔야죠?? 발리도 수박 맛이 제대로 들어서 맛있어요~
다음에도 황금 패밀리들이 원츄~하실만한 리조트로 인사드릴께요!!! 안뇽!!
# 비키의 리조트 리뷰는 직겁 비키가 이용해보고 느낀 리조트를 위주로 올려드립니다!
<2009-08-04>
행복한 여행~♡
클럽발리 비키드림 / 02-745-8282
'수다쟁이 발리댁 > 호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루와뚜] 불가리 - 풀빌라 (0) | 2009.10.14 |
---|---|
[짐바란] 짐바란 포시즌 - 풀빌라 (0) | 2009.10.14 |
[누사두아] 세인트 레지스 - 풀빌라 (0) | 2009.10.14 |
[발리의 리조트 ③] 세인트 레지스(ST.Regis) (0) | 2009.10.13 |
[발리의 리조트 ①] 짐바란 뿌리 발리 (0) | 2009.1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