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럽발리 이야기

발리 사무실 & 직원들과의 회식

by 발리댁 2014. 1. 17.

요근래 날씨도 추워지고,,황사로 바깥 공기도 이고,,

포스팅하면서 발리 사진들을 보니, 발리가 더더욱 그리워지네요!!

발리에서 일했던 지난 시절도 마구마구 생각나고...

 

그리운 마음에 오늘은 발리 삼실과

출장 때 가졌던 직원들과의 회식 사진을 한번 올려봅니다!! ㅋㅋㅋ

  

 

제가 있을 때는 짐바란이었으나, 작년에 사무실을 시내로 옮겼죠~

바이패스 바로 옆에 있어 정말 접근성이 더 좋아졌어요!!

이번 출장에도 이곳저곳 왔다갔다 할 때 자주 지나 다녔답니다.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한국 직원들은 2층에 호텔 예약부 및 총무부와 함께 있어요.


 

예전의 오래된 차량을 모두 정리하고, 지금은 완전 새 차량으로 모셔용~~

 

 

제가 출장으로 발리에 도착했던 날, 발리 삼실 직원들과 회식이 있었어요.

마침 저도 발리에 가고 송사장님과 실장님께서도 발리에 계시던 터라,

겸사겸사 날짜를 잡았대요~


 

발리족들은 힌두교로 돼지고기를 먹지만, 이슬람교 직원들은 돼지고기를 안먹어요!

그래서 회식 때도 삼겹살 먹는 직원, 소고기 먹는 직원 따로 앉아요~

요직원들은 소불고기를 요리하고 있어요!! 정말 지대로 해먹네요~~ ㅋㅋㅋ


 

삼겹살을 아주 좋아하는 힌두교 발리족들!!

하튼 삼겹살을 먹어본 발리족들도 삼겹살의 맛에 중독된답니다!!

우리 가이드들 뿐만 아니라 직원들도 넘흐넘흐 좋아해요~


 

연설 본능~ 송사장님!! ㅎㅎ

거국적인 건배를 이끌어 내시기에도 선수시죠~~


 

울 직원들도 일년에 마실 술 오늘 다 마셨을거에요! ㅎㅎ

이슬람교는 원래 술을 못먹게 하거든요~(머 그래도 뒤에서 좀 먹긴해요 ㅎㅎ)


 

어우~ 우리 여직원들...한국판 폭탄주를 그냥 완샷~

그동안 없어서 못먹은 모양.. 앞으로 더 걸쭉하게 말아줄께!!


 

클럽발리 회원님들,

발리 계신 동안 도움이 필요하시면 클럽발리 삼실을 찾아주세요~

친절 서비쑤로 모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