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럽발리가 주는 팁/클럽발리 가족 출장기

김경문 사원 출장기 - 1

by 발리댁 2013. 6. 4.

 

 

★ 클럽발리 김경문 사원의 발리 출장기(4/4 ~ 4/7) 입니다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직원 김경문입니다^^
입사한지 4개월 지나 그토록 가고싶었던 발리에 처음으로 인스펙션을 다녀왔습니다
그때 좋았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뒤늦게 후기 올리게 되었는데 글솜씨가 부족해서 조금 걱정입니다^^;;;
 
첫날 오전 인천공항에서 가루다 항공을 타고 발리에는 저녁에 도착했는데
확 더워진 공기를 피부로 느낄때쯤 아 내가 진짜 발리에 왔구나..실감을 하게되었네요ㅎㅎ
 

 

 

오른쪽 아래 담당 가이드였던 와얀^^
 

도착해서 포시즌짐바란에 있는 순다라 식당으로 이동했는데

발리풍의 크고 세련된 외관이었습니다ㅎㅎ

마침 VIP 손님들 모셔놓고 경품행사도 했다는~
  

 

 

 간단히 저녁을 먹고 오늘은 시간도 늦고해서

바로 이틀동안 머무를 숙소인 므리따 풀빌라로 이동했습니다

주위가 시골 분위기 나면서 한적하고 좋더라구요

너무 어둡고 피곤하기도 해서 사진은 내일부터 본격적으로 찍기로 하고

오늘 하루를 마무리~